영국 런던 소재하는 영국 국교회이며 중세 이후에 건 립되었다. 1666 년의 런던 대화재로 폐허가 되었으나 성 당의 장대한 모습이 다시 복구되었다. 세인트 폴 대성당 은 많은 역사적 사건과 국가 행사의 배경이 되어 왔고 웅장한 내부와 바로크풍의 수려함을 자랑한다. 다이애.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서울시 투어. 서울시티투어 2 페이지 서울시티투어버스의 경로 서울시티투어버스의 경로 목차 시티투어버스와 서울 관광 1 1 서울시티투어버스의 개요 2 2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객 현황
Advertisements

5 학년 4 반 임시형 5 학년영어 세계시장에 대해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목성에 대해서 서동우 박민수. 목성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의 약 11 배 크기이며, 지름이 약 14 만 3,000km 이다.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나라발표 ( 독일 ) 김영우. 독일의 국기 독일의 위치 독일은 어떤곳 ? 대륙 : 유럽 수도 : 베를린 언어 : 독일어 면적 :357,022 ㎢ 인구수 : 약 81,305,856 명 ( 남한의 약 3.6 배 ) 종교 : 개신교 34%, 가톨릭 34%, 이슬람 교 3.7%
1/ 편집 기능 사용하기 – 실습 1 글자 모양을 바꾸고 싶은 곳을 블록 설정 [ 글자 모양 ] 대화 상자에서 [ 글꼴 ] ‘ 궁서체 ’, [ 글자 색 ] ‘ 토마토색 ’ 으로 선택 → [ 설정 ] 클릭 → 글자 모양 변경.
법조분야의 국제화와 전문화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법률서비스 제공 일부 국내 대기업들은 국내 기업들이 아니다 (?) [ 삼성전자, 현대 자동차, LG 전자 등 ]
7 대 자연 경관으로 선정된 성산일출봉.  제주도의 지질  한라산의 지질및 생태환경  백록담.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경제 개발 계획 발표자 : 김지혜 교과서 119 쪽. 차례 경제 개발 계획 추진 목적 경제 개발 5 개년 계획 추진 경제 개발 추진 결과 산업 구조 개편 퀴즈.
불특정 공격에 무너진 H 사 업무 시스템 서서히 저하 내부에서 원인 불명으로 네트워크의 속도가 서서히 저하 되는 현상이 발생 공격의 발생 핵심 장 비 서비스가 되다 되지 않는 현상이 심해지고 결국 핵심 장 비는 장애가 발생하게 됨 장비 장애 발생 핵심 장비 장애 전체.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아름다운 우리 광주 신문 번 김현지. 아름다운 우리 광주 신문 BC 5 에 하남 위례성에서 천도해 온 이후 신라 문무왕 12 년 (AD 672) 토성 ( 주장성, 일장성라 칭함 ) 으로 축성하였고, 조선 광해군 13 년 (1621 년 ) 에 후금의 침임을.
훈민정음 훈민정음을 만든 이유, 역사적 가치, 만들어진 시대, 훈민정음의 분류의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March, 2011 송지원, 김지성, 안현진, 오태현, 정재민. 4 월 정례모임 보고서
OZ 의 이미지 구축을 위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12 기 프로공감 류지현. CONTENTS 문제 찾기 -OZ 분석 - 목표설정 - 타겟설정 해결 방안 ( 전략 ) -OZ 만의 컨셉을 찾자 ! -OZ 의 Brand Concept 더욱 구체적인 해결방안 ( 전술 )
한양대학교탐방 조원 : 박효정, 이보미, 문세정, 정수균. 2 호선을 타고 한양대입구역에서 내려 길을 따라 한양대입구로 들어오니 맨 처음 한양대학교 의료원이 있었다. 이때는 설랬지만 한편으로는 이 큰 곳을 어떻게 다 보나 했었다. 한양대학교 의료원은 의과대학 및 서울,
성균관대학교 2005년 1학기 동아시아 근대성의 기원 현대 신문의 새로운 형태.
첨성대 만든 사람: 정성현, 천종현.
경주 수학여행 보고서 조원 : 김민석, 유혜성, 목진호, 박병열.
러시아,미국,파리의 문화유산 러시아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미국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과학 과제물 양파실험 5학년1반 박채빈.
태 풍 예 보 분 석 서-발 생 감 시 단 계 해수온도 850hPa 유선 해 양 상 태 일 기 도 수 평 순 환
재료수치해석 HW # 박재혁.
이스라엘 만든이 : 권정안.
태 풍 예 보 분 석 서-발 생 감 시 단 계 해수온도 850hPa 유선 해 양 상 태 일 기 도 수 평 순 환
스마트 폰에 발달 5학년4반2번 김재혁.
수 원.
철골구조의 장점,단점 비내화적이다. 녹이 슨다. 고가이다 정밀한 가공 및 조립이 요구된다. 큰스팬의 구조물에 유리하다.
우리 주님 모신 가정 복되고도 복된 가정 괴로우나 즐거우나 주를 위해 살아가리
사랑 받고 살아 왔 - 는 데 - 사랑 받고 살고 있 - 는 데 - 1. 사랑 받고 2.사랑 인줄 3. 혼자인 듯
Ⅱ. 지구의 변동과 역사 1. 지구의 변동 2. 지구의 역사 3. 우리나라의 지질.
무게중심으로 최적의 안정적인 팽이를 찾아라 03김동균, 04김문성, 09박 홍, 10서영우.
2. 다양한 관점.
Human Movement.
벡터의 공간 이문현.
[예제] 의사결정나무 현재의 공장을 기술적 진부화에 대비하여 현대화하는 문제를 고려 중인 상태에서,
한 커뮤니티에 한국 최초의 게임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에는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조라 불릴 수 있는 게임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한국 최초의 MMORPG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온라인 FPS장르를 개척한 ‘카르마 온라인’, 온라인 리듬게임 ‘캔뮤직’과 TPS 시조.
과연 나라를 구한 여걸인가? 사욕에 눈 먼 아녀자인가?
2012 PISA 한국 VS 핀란드.
우리나라 수학자 기초반-17번-이호준.
강아지 길들이기 청솔대학 컴퓨터반.
데이터 베이스 DB2 관계형 데이터 모델 권준영.
수원 화성에 대하여 hertvmedianet 백승욱.
독일의 관문 함부르크 Hamburg로 출발 !!!.
210장-시온성과 같은 교회 245.
559장 - 사철에 봄바람 불어 잇고 305.
수력에너지.
중국시장의 보이콧 광메카트로닉스공학과 최원태.
1. 왕 되신 주 다 찬 양 하여라 영광과 존귀 주께 돌리 세 1. 왕 되신 주 다 찬양 2. 하늘 위에 높이 계신
대한민국의 땅, 독도.
매물개요 엘림공인중개사 토지현황 상세설명 구분 내 용 소재지 광주시 퇴촌면 오리 136외4 대지면적 건축면적 용도지역 주용도
. 사랑의 섬 볼트성 여행지 속의 이야기 – 사우전드 아일렌드 . 여행지 속의 이야기 - 사우전드 아일렌드 사랑의 섬 볼트성
장미의 궁금증을 풀어보자! 만든이:장유나.
제24회 졸업 앨범 보성율어중학교.
526장 - 목마른 자들아 316.
잠실 파크리오 2008년 완공 66개 동, 6864세대 구성 18평, 25평, 32평, 33평, 45평, 46평, 51평
St. Augustine, 354~430.
천년 고도의 경주 새롭게 알리기 2팀.
MotionSolve Contact 해석을 위해 Mesh를 조밀하게 짜서 해석하였지만
1. 저 높 은 곳을 향 하 여 날다 나아 갑 니 다 491장 1절 1. 저 높은 곳을 5. 괴롬과 죄가 9. 의심에 안개
여 신 도 회 가 첫 새 벽 별- 빛- 빛 나 네 벗 들 아 모 여 라 진 리 의 깃- 발- 날 린 다 뭉 쳐 서 나 가 세.
브랜드림 27기 지원서.
오델로 게임에 대하여 만든 이: 하서휘, 남형민.
St. Augustine.
1장 C 언어의 개요 C 언어의 역사와 기원 C 언어의 특징 프로그램 과정 C 프로그램 구조 C 프로그램 예제.
Homework #3 - 페이지 모듈화 및 로그인처리 -
2. 도시 지역의 생활 3/17 차시 도시의 발달 과정.
홍해 앞에 선 모세처럼 골리앗 앞에 다윗처럼 주 이름으로 강한 세대 - 1. 홍해 앞에 선 모세 2. 산 옮길 강한 믿은 갖고
빛의 투과율 실험을 통하여 자외선을 잘 차단하면서도 잘 보이는 선글라스를 만들어 보자!
3D 농구 슛 시뮬레이션 이세기.
Presentation transcript:

영국 런던 소재하는 영국 국교회이며 중세 이후에 건 립되었다 년의 런던 대화재로 폐허가 되었으나 성 당의 장대한 모습이 다시 복구되었다. 세인트 폴 대성당 은 많은 역사적 사건과 국가 행사의 배경이 되어 왔고 웅장한 내부와 바로크풍의 수려함을 자랑한다. 다이애 나와 찰스 왕세자의 결혼식이 거행된 곳으로도 유명하 다.

템스강 북안, 런던시 동쪽의 낮은 대지 ( 타워 힐 ) 에 있 으며 정복 왕 윌리엄 1 세 때 처음 착공되었고, 그 후 여 러 차례 증개축을 거쳐 14 세기에는 거의 현재와 같은 모 습을 갖추게 되었다. 런던 탑의 중심부분은 화이트 타워 인데, 원래는 흰빛으로 칠했고 매년 템스강의 물로 씻은 데서 화이트 타워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이 화이트 타워 는 몇 개의 탑을 가진 이중 성벽과 호로 둘러싸여 있으 나 지금은 물이 없다.

1703 년 버킹엄공작 셰필드의 저택으로 건축되었 으며, 1961 년 조지 3 세가 이를 구입한 이후 왕실 건 물이 되었다 ∼ 1936 년 건축가 J. 내시가 개축하 였으며, 왕실의 소유가 된 뒤에도 당분간은 왕궁의 하나에 불과하였다.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시에 있다. 왕정의 사무실과 주거지로 쓰이고 있으며 위 의 사진은 버킹엄 궁전에서 군중을 향한 발코니가 있는 곳이다.

영국 남부 솔즈베리평야 중앙에 있는 거석기념물이 다. 세계 여러 곳에 있는 환상열석 중 가장 유명한 유 적이며 20 세기에 들어와 수차에 걸친 조사 결과 그 연 대와 구축상황이 밝혀졌다. 스톤헨지는 디아블로에 도 나오고 게임 여러 군데에 나와서 유명한 영국의 문 화재에 손꼽힌다.

영국 런던 서편 교외 템스 강변에 구축된 성채이다. 정 복왕 윌리엄 1 세가 템스강 북안의 절벽 위에 축성한 것 이 시의 기원이며, 그 후 성을 중심으로 그 주변에 시장 도시가 발전하였고, 1276 년 에드워드 1 세로부터 시 특 허장을 받았다. 윈저성은 에드워드 3 세에 의해 개축되 었고, 그 뒤 소규모의 수리를 몇 차례 거쳐, 현재도 왕실 의 별궁으로 사용되고 있다.

정말 정말 옛날부터 가보고 싶었던 나라인데 직 접 이렇게 문화재를 조사해보니깐 더욱 더 가보 고 싶고 매력 있는 나라인 것 같다. 또한 재미 있 고 멋있는 곳도 많고 서양 문화여서 우리 나라 문 화와 비교하면서 차이를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