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Project Cloud Warcraft 박 종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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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Project Cloud Warcraft 박 종 선

목 차 포트폴리오 소개 게임방법 인터페이스 사용 라이브러리 및 구현 기술

포트폴리오 소개 게임 제목 – Cloud Warcraft 게임 소개 - 와우의 캐릭터와 배경, 오브젝트의 리소스를 참조하여 하나의 월드를 구성함 - 맵툴 기능 포함 목 적 - MMORPG의 기본요소인 캐릭터의 성장과 사냥을 통한 재미를 얻을 수 있도록 함

게임 방법(1) 게임 진행시 케릭터 이동 멀티슬롯(스킬) 이동관련 - W : 뛰기, S : 걷기, A,S : 회전 스킬관련 - 1 : 공격 - 2 : 라이트닝(사용 후 몬스터 클릭) - 3 : 로어 - 4 : 무기교체 카메라 회전 카메라줌 인/아웃 몬스터 선택

게임 방법(2) 맵툴 사용시 카메라 이동 카메라 회전 카메라줌 인/아웃 오브젝트 선택

인터페이스 케릭터 정보 경험치 바 멀티 슬롯 매뉴 버튼

사용 라이브러리 및 구현기술 사용한 프로그램 구현기술 참고 라이브러리 1. Visual Studio 2010 사용한 프로그램 구현기술 참고 라이브러리 1. Visual Studio 2010 2. DirectX SDK(March2009) 3DS MAX 2010 PhotoShop 와우 모델 뷰어 맵툴 - 지형, 텍스쳐, 매쉬 편집 - 파일 저장 및 로드 지형 스플레팅 쿼드 트리 & 프러스텀 컬링 케릭터 에니메이션 돔형 스카이 깊이버퍼를 이용한 그림자 물 구현 이펙트 & 파티클 - 무기강화, 로어, - 라이트닝, 흙먼지 9. UI 10. 렌즈플레어 11. 안개 + 외각선 정리 12. 동물형몬스터 지형축 이용 회전 STL Skinned Mesh Multi Animation Pond Water Panda Xfile Exporter DirectX9 셰이더 프로그래밍 Special Effects Game Programming With DirectX 8. DirectX 실시간 렌더링 실전 테크닉 9. Direct3D ShaderX 정점&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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