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발표 학번: 2007181006 이름: 김영민
High Concept High Concept 장르 : 메카닉 슈팅 TPS 게임의 목표 : 빠른 시간 안에 적들을 극복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주요 개발 요소 : 포탑, 자폭유닛, 파괴 가능한 벽 등 다양한 종류의 적 객체 구현 적 객체 파괴시 구체적 파괴 장면 표현
개발 범위 주요 항목 진행 상황 리소스 확보 진행중 맵 구현 적 객체 구현 일부 구현 발사체 구현 주인공 캐릭터 구현 충돌체크 시스템 구현 미구현 물리 시스템 구현 리소스 확보, 맵 구현, 적 객체 구현, 주인공 캐릭터 구현, 발사체 구현, 충돌체크, 물리 시스템 구현
게임 실행 흐름 파괴 가능한 벽 자폭하는 적들 터렛 출구 시작 위치 스테이지 조감도
게임 개발 일정 4월 1주차: 1차발표 및 리소스 수집(배경 텍스쳐) 4월 2주차: 맵제작 4월 3주차: 각 객체 애니메이션 조정 4월 4주차: 각 객체 상태 설정 및 주인공 이동 5월 1주차: 적들 및 방해물 이동 구현 5월 2주차: 게임로직 구현 (주인공 공격) 5월 3주차: 게임로직 구현 (적 및 방해물 공격) 5월 4주차: 게임로직 구현 (충돌체크) 5월 5주차: 게임 테스트 6월 1주차: 게임 테스트 6월 2주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