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프로젝트 발표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2002181032 이성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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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프로젝트 발표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2002181032 이성진

목 차 게임의 컨셉 게임의 핵심 메카니즘 게임의 구현 게임의 실행 게임의 흐름 게임 개발 일정

1. 게임의 컨셉 실존하는 다트 게임을 모티브 위모트 컨트롤러를 이용한 직관적 플레이

2.게임 핵심 메카니즘 3D 가상세계에 물리적 현상 적용.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위한 위모트컨트롤러의 사용

3.게임의 구현 Ode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물리 구현 이벤트 영상의 재생 파티클을 이용한 효과

3.게임의 구현 Save& Load game GUI & Overlay를 이용한 인터페이스 구현

4. 게임의 진행 기존 다트와 같은 게임룰 적용 1인 플레이를 함 미션에 따른 스테이지 구성

5.게임의 흐름 게임 시작 시 인트로 메인 메뉴 화면으로 전환 - Start Game(New Game) - Load Game - Exit Game(이곳을 통해서만 밖으로 나감)

5.게임의 흐름 게임의 생성 스테이지의 진행 - 게임의 월드 및 물리적 공간의 생성 - 게임에 필요한 노드들의 생성 - 미션의 클리어의 여부등을 판별 - 미션 결과에 따른 진행 여부 결정

5.게임의 흐름 시작 게임진행 미션 SAVE & LOAD SAVE YES 메뉴 클리어? NO LOAD 종료

6.게임 개발 일정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 7주 8주 9주 10주 11주 발표 리소스 물리구현 프레임워크 위모트 게임내 요소 효과 구현 오류 수정

질문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