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발표: 내일은 홈런왕 학번: 2004180043 이름: 주해성
게임 컨셉 홈런의 짜릿한 손맛을 맛 보자. 쉽고 단순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날라오는 공에 맞추어 배트를 휘두르자!
개발 범위 및 개발 진행 내용 개발요소 개발내용 완료 개수 총 개수 케릭터 mesh 모델 1 클래스 구현 애니메이션 실행 2 4 Ball 애니메이션 구현 (무브먼트) 3 타구 구현 N(?) 충돌 체크 bat 위치 별 충돌체크 5 batting 타이밍별 충돌체크 타격 이펙트 홈런 비홈런 스테이지 구성 메뉴 구성
게임 실행 흐름 -1 Game Start Game Score <게임 메뉴> <게임 설명> 게임 실행 흐름 -1 Game Start Game Score <게임 메뉴> <게임 설명> <게임 플레이>
게임 실행 흐름 -2
게임 실행 흐름 -3 Fail Cleare 홈런의 개수가 일정 한 개수를 넘었다 구질 다양화, 속도 증가 홈런 개수를 저장하고 게임 실행 흐름 -3 홈런의 개수가 일정 한 개수를 넘었다 Fail 구질 다양화, 속도 증가 Cleare 홈런 개수를 저장하고 메뉴로 돌아감 다음 난이도로 진행 모든 난이도 종료 시
현재 완성된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날짜 작업 내용 3월 22일 게임 컨셉, 기획 3월 29일 게임 구도(카메라, 임시 케릭터 모델 렌더링) 1 4월 5일 게임 구도(카메라, 임시 케릭터 모델 렌더링) 2 4월 12일 투구(직구) 구현(애니메이션 제외) 4월 19일 충돌 체크 1 (타격 범위와 공의 궤적) 4월 26일 충돌 체크 2 (타이밍), 타구 구현 1 5월 3일 슬라이더 체인지 업 구질 구현, 타구 구현 2 5월 10일 모델링 교체, 게임 배경화면 교체 5월 17일 스테이지 구성, 메뉴 구현 5월 24일 이펙트 5월 31일 사운드, 인스톨러 6월 7일 디버깅, 수정시간(Free Fl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