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발표: 내일은 홈런왕 학번: 2004180043 이름: 주해성
게임 컨셉 홈런의 짜릿한 손맛을 맛 보자. 쉽고 단순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날라오는 공에 맞추어 배트를 휘두르자!
게임 인터페이스 배트를 휘두를 곳에 갔다 놓고 키 입력 타이밍에 맞추어 휘두름
개발요소 개수 내용 케릭터 1개 애니메이션 4개 투구 구질 수 3개 충돌 체크 6+4 타격 이펙트 2개 개발 범위 타격하는 케릭터 하나만 구현. (투구는 투구머신이 함) 애니메이션 4개 대기, 타격, 헛 스윙, 히트 투구 구질 수 3개 직구, 슬라이더, 체인지 업 충돌 체크 6+4 배트를 5분할하여, 스윗스팟과 상하좌우 + 안 맞음. 타이밍을 정타, fast, slow, 안 맞음으로 구분. 타격 이펙트 2개 히트시 타격 이펙트를 홈런과 비 홈런으로 구분.
게임 실행 흐름 -1 Game Start Game Score <게임 메뉴> <게임 설명> 게임 실행 흐름 -1 Game Start Game Score <게임 메뉴> <게임 설명> <게임 플레이>
게임 실행 흐름 -2
게임 실행 흐름 -3 Fail Cleare 홈런의 개수가 일정 한 개수를 넘었다 구질 다양화, 속도 증가 홈런 개수를 저장하고 게임 실행 흐름 -3 홈런의 개수가 일정 한 개수를 넘었다 Fail 구질 다양화, 속도 증가 Cleare 홈런 개수를 저장하고 메뉴로 돌아감 다음 난이도로 진행 모든 난이도 종료 시
개발 일정 날짜 작업 내용 3월 22일 게임 컨셉, 기획 3월 29일 게임 구도(카메라, 임시 케릭터 모델 렌더링) 1 4월 5일 게임 구도(카메라, 임시 케릭터 모델 렌더링) 2 4월 12일 투구(직구) 구현(애니메이션 제외) 4월 19일 충돌 체크 1 (타격 범위와 공의 궤적) 4월 26일 충돌 체크 2 (타이밍), 타구 구현 5월 3일 모델링 교체, 게임 배경화면 교체 5월 10일 애니메이션, 슬라이더 체인지 업 구질 구현 5월 17일 스테이지 구성, 메뉴 구현 5월 24일 이펙트 5월 31일 사운드, 인스톨러 6월 7일 디버깅, 수정시간(Free Fl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