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 : 프로젝트 PPT_3 참참참 2004182013 김 현 원
1. 게임 컨셉 위모트 컨트롤러를 이용한 체감형 미니게임 직관적이고 간단한 게임 인터페이 스를 통해 누구든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2. 장르 스포츠 게임
3. 게임의 핵심 메카닉 오거를 이용한 3D 그래픽스 난이도를 올리기 위한 패턴의 다양화 오거의 이팩트 활용 위모트 컨트롤러를 게임에 접목시키 기 위한 기술
3-1. 각종 패턴 사용자가 움직이기 전에 한쪽으로 조금 움직였 다가 반대 편으로 움직이는 패턴 제한된 시간을 활용하여 잠시 기다렸다가 사용 자에 움직임에 따라 움직이는 패턴 참을 외치는 시간을 조절하여 사용자의 타이밍 을 뺐는 패턴
3-1. 위모트 컨트롤러 위모트 컨트롤러의 제한적인 기능 컨트롤러의 회전,이동 상대 좌표를 구할 수 있 지만 포인팅은 불가능하다. 버튼이 있긴 하지만 사용자체가 용의하진 못하 다. 컨트롤러의 가속도를 구할 수 있다. 위포트 컨트롤러를 따로 혼자 공부하여 적 용시키는 어렵기 때문에 수업진도에 따라 적용시킬 예정
4. 개발 진행 가위바위보 게임 인터페이스 디펜스 모드
5. 게임 흐름 플레이어는 위모트 컨트롤러의 방향키 ⇦⇧⇨ 를 이용하여 가위바위보를 한다. 플레이어는 위모트 컨트롤러의 방향키 ⇦⇧⇨ 를 이용하여 가위바위보를 한다. 플레이어가 이기게 될 경우 공격모드가 진 행되며 지게 될 경우 방어 보드가 진행된 다. 게임은 가위바위보 이후의 공격모드와 방 어모드로 진행되며 공격모드나 방어모드 가 끝나면 다시 가위바위보를 통해 공수를 결정한다. 상대방에 HP를 모두 깍는다면 승리하게 된다.
5-1. 게임 화면 구성 2MB Player 1 HP HP
5-2. 현재 게임 화면 ( 인터페이스 미구현 )
6. 일정 개발 내용 1주차 컨셉 문서 보완 기획 세분화 7추차 게임 로직 구현 2주차 각종 자료 수집 ( 리소스 , 게임자료 등) 8주차 가위바위보 구현 참참참 구현 3주차 기본적인 매시 로드 기본적인 애니메이션 적용 9주차 UI 구현 4주차 키보드를 이용한 참참참 구현 10주차 스테이지 구현 버그 테스트 5주차 스윙 state 구현 발표 최종발표 6주차 위모트 컨트롤러 구현
Demo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