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PCH PCH 스킬 놀이 Ver.1.0 닫기 ‘RPG마스터’ 체험판 가능!! 스킬도감 수호자 들 캐릭터 스킬 불러오는 중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박웅섭 (1 등 ) 류문영, 마진영, 박주원 4 TEAM.
Advertisements

2D 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학과 : 게임 공학과 학번 : 이름 : 최우진.
2D 게임 프로그래밍 1 차 프로젝트 배태민. 목 차목 차 ◎ 게임컨셉 ◎ 게임플레이 ◎ 개발범위 ◎ 개발일정.
 스킬  Q: 조준형 기본공격 강철 폭풍이 2 번성공하면 다 음에는 회오리 바람이 발 사되어 적들을 공중에 띄 웁니다.  W:4 초간 모든적의 투사 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E: 유닛을 뚫고 돌진하여 매번 시전할 떄마다 점차 큰 피해를 입힙니다.
2 3 t h K o r e a O p e r a t i n g S y s t e m S e m i n a r 8259A 를 아는가 ??? 2 3 t h K o r e a O p e r a t i n g S y s t e m S e m i n a r.
유령의 집 미디어 정보 임아영. STORY 놀이공원에 놀러 간 주인공. 평소 겁이 많아 시도조차 못해본 유령의 집에 가보기로 한다. 입구에 선 주인공. 심호흡을 가다듬고 안으로 들어간다.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에 다리가 후들거리고 눈물이 날 지경. 다시.
완전하신 나의 주 (215)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3D 캐릭터 제작은 쉽고 빠른 Poser Pro가 좋다.. Camera를 내 마음대로 사용하자  단계 1 : Main Camera  단계 2 : Camera Controls panel.
이웃나라의 명절 1모 둠:박상범,주성훈,장예지.
I. 자극과 반응 4. 빛을 받아들이는 눈.
어린이 STAR 기자 어린이 STAR 기사 글 김지윤기자.
독수리의 환골탈태 독수리는 70년을 살 수 있는 장수형 새다. 하지만 약 40년 쯤에 발톱과 부리는 안으로 굽어진 채로 굳어지고 날개는 약하고 무거워지며 깃털들은 두꺼워져 날아 다니는 것이 견디기 어려운 짐이 된다. 신중하고도 어려운 결정을 해야만 한다. 두 가지의.
128. 사순절 5.
Revenge of the Zombie:2차 발표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1차 발표 김대현.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3DS (참고자료) 출처: 다음 백과사전
차량용 교류발전기 alternator Byeong June MIN에 의해 창작된 Physics Lectures 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장. 사고를 대비한 데이터 백업.
3-3. 쓰나미 쓰나미란? 쓰나미는 일본말 津波에서 온 말로, 수나미(suːnaːmi) 또는 추 나미(tsuːnaːmi)라고도 발음 거대 호수나 바다와 같은 큰 물에서 강력한 요동으로 매우 파 장이 긴 파동이 생기고 이 것이 물가로 다가오면서 속도가 느 려지는(파장이.
별의 밝기와 거리[2] 밝다고 가까운 별은 아니야! 빛의 밝기와 거리와의 관계 별의 밝기 결정.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1. 죽을 죄인 살려 주 - 신 크신 은혜 놀라 워 - 라 1. 죽을 죄인 살려주신 2. 십자가를 바라보며
당 자신의 고유한 메시지를 넣어 이 배너를 사용자 지정해 보세요. 글자를 선택하고 고유한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슬라이드당 한 글자씩 입력하세요.
뇌를 자극하는 Windows Server 2012 R2
Data Structure Study Summer vacation
1. 나의 사랑 하는 책 비록 해어졌으나 어머니의 무릎 위에 앉아서 1. 나의 사랑하는 책 2. 재미있게 듣던 말
Microsoft Word 2002 제4장 그리기와 그림 삽입하기.
Moving Control in Web using Ajax Toolkit
인체 대 탐험 3D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2D 게임 프로그래밍 BUBBLE BOBBLE 제민경.
9강. 클래스 실전 학사 관리 프로그램 만들기 프로그래밍이란 결국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공구
게임 기획 13강 밸런스 디자인.
파워포인트 2007 버전으로 플레이 하면 더 좋습니다 Ver.5.0
제6과 종말론.
P.S.S 3G 60% 비시바시 프로젝트 10월 21일 (월요일) 밀어서 잠금해제.
P 직선상에서 속력이 일정한 운동.
2D게임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배태민.
중국시장의 보이콧 광메카트로닉스공학과 최원태.
1. 마귀들과 싸울지라 죄악 벗은 형제여 담대하게 싸울 지라 저기 악한 적병과 348장 1절 1. 마귀들과 싸울지라
고등학생을 위한 성교육 7단원: 음란물, 나의 미래를 좀먹는다
소리 편집 안 재 형.
348장 - 마귀들과 싸울지라 388.
(생각열기) 요리를 할 때 뚝배기로 하면 식탁에 올라온 후에도 오랫동 안 음식이 뜨거운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그 이유는?
행성을 움직이는 힘은 무엇일까?(2) 만유인력과 구심력 만유인력과 케플러 제3법칙.
3차 발표: 양궁 게임 학번: , 이름: 조형윤, 박지훈.
P (2) 지구계의 구성 요소의 특징과 역할.
가둬라 버블버블! 터트려라 팡팡!.
1. 만유의 주 앞 에 감 사 를 드리고 다 경배 하면 서 찬 송을 부 르 세 1. 만유의 주 앞에
시작 끝내기 파워포인트 2007 버전으로 플레이 하면 더 좋습니다 Ver.6.0 만든 사람 졸라런!! 지금!! 가는 거야!!
259장 / 1절 빛의 사자들이여 어서 가서 어둠을 물리치고. 259장 / 1절 빛의 사자들이여 어서 가서 어둠을 물리치고.
2D game programing 게임공학과 임종현.
5.1-1 전하의 흐름과 전류 학습목표 1. 도선에서 전류의 흐름을 설명할 수 있다.
유체 속에서 움직이는 것들의 발전 진행하는 추진력에 따라 압력 차이에 의한 저항력을 가지게 된다. 그런데, 앞에서 받는 저항보다 뒤에서 받는 저항(흡인력)이 훨씬 더 크다. 유체 속에서 움직이는 것들은 흡인에 의한 저항력의 최소화를 위한 발전을 거듭한다. 그것들은, 유선형(Streamlined.
회전하는 공구를 현재 위치에서 임의의 좌표 위치까지 직선으로 위치이동하며 빠른 공구이동을 위한 명령이다.
2D 게임 프로그래밍 제안서 김보명.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Air Clear 심석용.
1.굳어져 메마른 이 땅에 하늘의 3.어둠의 구름은 걷히고 빛나는 5.헛된 마음 모두 버리고 예수의
우리가 만든 학급 일과 옹달샘 12기 ver 아침시간 수업시간 쉬는시간 점심시간 하교시간
348장 1절 1. 마귀들과 싸울지라 죄악 벗은 형제여 담대하게 싸울 지라 저기 악한 적병과.
1. 정한 물로 우리 죄 - 를 모두 씻어 주시 사 1. 정한 물로 우리 죄를 2. 주의 자녀 삼으시고
7. 힘과 운동 속력이 변하지 않는 운동.
학번: 이름: 견정수 학번: 이름: 장성우 학번: 이름: 조재훈
2. 굴착기 코스운전 1. 코스 운전 조건 : S 자 코스를 출발하여 반곡점 정지선 안에서 정지 하였다가 정지선 넘은 다음 후진하여 제자리 출발선 까지 4분 이내 완료 한다. 후진 정지선 시간 측정 정차 출발 도착 4분.
나의 백성이.
By 블루홀.
회로 전하 “펌핑”; 일, 에너지, 그리고 기전력 1. 기전력(electro-motive force: emf)과 기전력장치
BRITNEY SPEARS.
RC 로 봇 1 2 RC조종기와 모터 제공으로 자유로운 동작구현 3 쉽게 만들 수 있는 조립순서도로 만드는 작 품들
타이머를 시작하려면 슬라이드 쇼 메뉴에서 쇼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내가 만든 인천의 상징 고돌이와 고순이 코리아 모둠 기획: 신수현 자료 수집: 전재우 김준영
Presentation transcript:

2 PCH PCH 스킬 놀이 Ver.1.0 닫기 ‘RPG마스터’ 체험판 가능!! 스킬도감 수호자 들 캐릭터 스킬 불러오는 중 스킬 놀이 닫기 ‘RPG마스터’ 체험판 가능!! PCH 2 스킬도감 수호자 들 PCH 캐릭터 스킬 불러오는 중 데이터 불러오는 중… Ver.1.0 스타트

수호자 시간이란 나의 것이다. 다음 캐릭터 선택 972 264 1273 결정 시간의 수호자

수호자 내가 너를 심판하겠다!! 다음 캐릭터 선택 이전 1342 634 빛의 수호자 194 결정

수호자 어리석군… 다음 캐릭터 선택 이전 468 바람의 수호자 596 1354 결정

수호자 후후… 재미있게 놀아주지.. 캐릭터 선택 다음 이전 1467 물의 수호자 596 72 결정

드레곤 형제 깨어나라 흑염룡이여… 캐릭터 선택 다음 이전 1278 흑염룡 마스터 121 1015 결정

드레곤 형제 나에 힘은 황룡 에서 나오지!! 캐릭터 선택 다음 이전 863 황룡 마스터 753 1015 결정

수호자 어둠의 뜻을 따른다. 캐릭터 선택 이전 1500 어둠의 수호자 146 723 결정

심판의 빛 빛의 일격 심판의 날개 각성기 캐릭터 선택 빛 빛

시간조정 타임 아머 시간의 분노 각성기 캐릭터 선택 시간 시간

파동탄 파동연탄 파동 폭발 각성기 캐릭터 선택 바람 바람

워터샤워 워터캐논 워터해머 각성기 캐릭터 선택 물 물

화룡의 숨결 흑룡의 분노 봉인 해제된 흑염룡 캐릭터 선택 각성기 캐릭터 선택 불, 용 어둠, 용

황룡의 승천 황룡의 지진 황 모래일격 캐릭터 선택 각성기 캐릭터 선택 흙, 용 흙, 용

다크어택 다크일루전 ??? 각성기 캐릭터 선택 어둠 어둠

수호자 들 ? 시간 빛 바람 물 어둠 ? ? ? ? 전기 땅 공간 불 이전

드레곤 형제 ? ? 흑염룡 황룡 좀비용 백룡 이전

앞에 있는 12명의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의 300%로 공격한다. 추가적으로 혼란을 일으킨다. 시간조정 시간을 조종해서 파티원의 스킬 쿨 타임이 30초 줄어든다. 시간조정 타임아머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방어력이40% 올라가고 가까이 있는 적을 자신의 공격력의 120%로 공격하고 추가 적으로 사용하는 동안 스킬 쿨타임이2배 속도로 줄어 들게한다. 타임아머 시간의 분노 쿨타임 2분 앞에 있는 12명의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의 300%로 공격한다. 추가적으로 혼란을 일으킨다. 시간의 분노 이전 다음

범위 안에 8명에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에 80%로 공격 한다. 심판의 빛 범위 안에 8명에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에 80%로 공격 한다. 심판의 빛 빛의 일격 적군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에 470%로 공격한다. 추가적으로 70% 확률로 감전 시킨다. 빛의 일격 심판의 날개 쿨타임 3분 범위 안에 5명을 자신의 공격력에 600%공격 한다. 그리고 적이 무조건 실명에 걸린다. 심판의 날개 이전 다음

일직선으로 자신의 공격력에 370%에 피해를 입히는 파동을 날린다. 파동탄 적군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에 200% 에 피해를 입힌다. 파동탄 파동연탄 적군 12명에게 자신의 공격력에 70%로 공격한다. 파동연탄 파동 폭발 쿨타임2분 자신이 바라보는 방향에 일직선으로 자신의 공격력에 370%에 피해를 입히는 파동을 날린다. 파동 폭발 이전 다음

워터샤워 자신의 공격력에 20%로 15번 공격 한다 워터캐논 자신이 바라 보는 방향에 자신의 공격력에300%피해를 입힌다. 워터 해머 쿨타임 3분 30초 망치에 맞으면 공격력에600%, 쓰나미에 맞으면 400%피해를 준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