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uardian 거점 방어형 타워 디펜스 게임 게임공학과 변경민 CONTENTS A 게임진행모습A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2D 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학과 : 게임 공학과 학번 : 이름 : 최우진.
Advertisements

2D 게임 프로그래밍 1 차 프로젝트 배태민. 목 차목 차 ◎ 게임컨셉 ◎ 게임플레이 ◎ 개발범위 ◎ 개발일정.
을지대학교 무선 네트워크 사용 방법 2010 년 06 월 01 일. 을지대학교 무선 네트워크 사용 방법 1. PC 무선랜 카드 활성화 및 체크 1 단계 : 시작 -> 설정 -> 네트워크 설정 2 단계 : 무선 네트워크 설정 선택 -> 마우스 버튼 오른쪽 클릭 -> 사용.
 스킬  Q: 조준형 기본공격 강철 폭풍이 2 번성공하면 다 음에는 회오리 바람이 발 사되어 적들을 공중에 띄 웁니다.  W:4 초간 모든적의 투사 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E: 유닛을 뚫고 돌진하여 매번 시전할 떄마다 점차 큰 피해를 입힙니다.
게임엔진 Term Project 학번 : 이름 : 오민형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게임 엔진 Term Project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 돌팔이지만 괜찮아 학번 : 이름 : 연보영 학번 : 이름 : 연보영.
1차 발표: Control Artist 학번: 이름: 서민성.
新 연구관리 프로그램 SAP 설치 안내 1. SAP GUI 7.3 설치 2전자증빙 솔루션 설치 배포 :
게임 엔진 : 프로젝트 PPT_3 참참참 김 현 원.
2009-1학기 프로젝트 수업 프로젝트 I, III, V, VII 학기.
코크파트너 설치 가이드 Window 7.
3D Project Cloud Warcraft 박 종 선.
Revenge of the Zombie:2차 발표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1차 발표 김대현.
나민영 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 CGVR Lab 같이만들어보자 5주차 OpenCV 설정 및 기초.
프로세싱 게임 메이킹 자바실험실 JavaLab.org 이동준.
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강병욱.
DRAGON WARS NOW F5 게임 시작하기 종료 Ver.3.99.
In2smile PT Template in2smile.com.
신청 가능한 일정을 확인 후 일정의 평가 내용을 클릭한다. (ex, 정기,서울 트윈)
스크래치 언어 이해 스크래치 이용법 습득 고양이가 말을 하며 움직이는 예제 작성
Eclipse 를 이용한 네트워킹 퍼즐 게임 “Scrambled Net” 담당 교수님 전진우 교수님 최은아.
3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학번: 이름: 주창환.
2D 게임 프로그래밍 이 진 수 제목 : 이 노래의 제목은 무엇인가?.
2d 게임 프로그래밍 galaga 유진명.
1차 프로젝트 발표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Copy TASTING -MAN Pac-man.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홍길동.
홀인원2.0 설치 메뉴얼.
2DGP 2차발표 유창민.
Project Sword&Shield with Hundred
뇌를 자극하는 Windows Server 2012 R2
2차시: 달의 공전 지구과학
2D게임 프로그래밍 1차 발표 자료 정재훈.
안드로이드 앱 개발과정 Step1. 기초과정 강사 : 정 훈 희.
2D Game Programming Project 1
보안컨텐츠 활성화 설정 호환성 설정 교육 수료 가이드
2강_첫번째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에뮬레이터(AVD) 만들기 처음 만들어 보는 프로젝트 전체적인 구성 살펴보기
인체 대 탐험 3D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2D 게임 프로그래밍 BUBBLE BOBBLE 제민경.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스틱 파이터 Stick Fighter 박하은.
2D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총은 사기입니다(가제) 박상윤.
7주차 실습 FPGA 보드 사용법.
Java , 안드로이드를 이용한 ‘사천성’ Game
학습목표 처음 만드는 비주얼 베이직 프로그램 프로그램 실행과 실행 파일 생성. 학습목표 처음 만드는 비주얼 베이직 프로그램 프로그램 실행과 실행 파일 생성.
P.S.S 3G 60% 비시바시 프로젝트 10월 21일 (월요일) 밀어서 잠금해제.
2D게임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배태민.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모바일 주문 프로그램 )
프로젝트 1차 발표 , 2D 게임 프로그래밍 이승철 안녕하세요.
게임공학과 장민석.
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안내 및 형식 학번: 이름: 김경우.
늑대인간 황 보 선.
3차 발표: 양궁 게임 학번: , 이름: 조형윤, 박지훈.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발 록 런 김대호.
가둬라 버블버블! 터트려라 팡팡!.
기초C언어 제2주 실습 프로그래밍의 개념, 프로그램 작성 과정 컴퓨터시뮬레이션학과 2016년 봄학기 담당교수 : 이형원
2D game programing 게임공학과 임종현.
2D 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박태언.
2D 게임 프로그래밍 제안서 김보명.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Air Clear 심석용.
학번 : 이름 : 김종걸.
Spiritual Soul 3 학번: 이름: 김은기.
학번: 이름: 견정수 학번: 이름: 장성우 학번: 이름: 조재훈
2D Game Programming 1차 발표 배강산.
IPC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안내 ** 반드시 IPC를 NVR POE 포트 연결 전에 작업 하시기 바랍니다. IPC를 NVR POE 포트에 연결 하실 경우 IP 대역폭을 마추셔야 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TERM PROJECT 최종 보고 발표 안내 2010 컴퓨터공학실험(Ⅰ).
Team Project no.1 Airport Simulation 예쁜 훈쌤 김영훈 이준영 황정아.
Power Point 예제 디자인 적용 (서식) - (디자인적용) - (원하는 디자인 선택)
펌웨어(S/W) Upgrade 방법 Samsung Kies3
Presentation transcript:

The Guardian 거점 방어형 타워 디펜스 게임 2013180015 게임공학과 변경민 CONTENTS A 게임진행모습A 게임진행모습B 게임진행모습C CONTENTS A

기본 게임 컨셉 예상 게임 흐름 게임 개발 범위 개발 일정 04 03 02 01

압도적인 이세계로부터의 공격! 마지막 남은 희망은 당신의 타워 뿐 방어타워를 건설하여 성을 마지막까지 수성하라!

수많은 적의 군대를 적재적소에 타워를 설치하여 막아내는 모습입니다. 적군을 쓰러뜨려 얻은 재화를 표시해주는 UI 입니다. 습득한 재화로 설치가능한 타워를 표시해주는 UI 입니다. 게임 정보 열람, 일시정지 , 설정기능을 담당하는 UI 입니다. 게임실행화면 (예시) 입니다.

예상 게임 흐름 01 02 03 04 정비시간 적 군대 출현 보스몬스터의 출현! 승리(좌) 패배(우)

개발범위 00 04 01 02 05 03 06 게임 기능 1. 적군 제거할때마다 일정 재화 획득 2. 각 라운드 시작전 일정한 정비시간 존재 3. 라운드 당 한번씩 일시정지 가능 추가 – 재화를 모아 사용가능한 상점 구현 개발범위 00 적 AI 일반 몬스터들은 타워에 맞더라도 (성문)을 향해 달려감. 보스 몬스터의 경우 타워를 공격하여 파괴 가능하게 할 예정 추가 – 난이도가 증가할 수록 일반 몬스터에게도 특수 능력 구현. 04 타워 마우스 드래그 앤 드랍으로 건설. 추가 – 건설된 타워 클릭후 추가 업그레이드 01 맵 여러 갈래의 ‘직선’ 길로 구성돼어있는 하나의 맵 설정 02 05 사운드 1.기본 배경소리 2.포탑 건설 소리 3.포탑의 적군 타격소리(포탑의 종류별로) 4.정비시간 종료 임박- 라운드 시작을 알리는 소리 5.보스몬스터 등장-죽음 소리 03 난이도 저레벨 구간에서는 여러갈래의 길 중 한 개의 길에서만 적군대 출몰, 고레벨로 갈수록 여러갈래에서 적군대 출몰 추가 – 지형의 영향을 받지 않는 비행하는 적군 구현 에니메이션 포탑 사격, 보스몬스터의 등장-죽음,포탑건설 몬스터 달리기 등 추가 – 일반 몬스터에도 등장모션추가 06

1주차 6,7주차 2주차 6,7주차 3주차 8주차 4주차 9주차 5주차 10주차 리소스 수집 캔버스위 지형, 타워배치를 위한 좌표 지정 1주차 6,7주차 성문 구현 어떤 타워를 만들것인지 타워의 종류와 능력치 정의 1 . 2주차에서 정의 된 타워 구현 2. 타워 오브젝트에 사용되는 스프라이트 3. 아군타워 공격과 적군오브젝트 충돌체크 2주차 6,7주차 타워 드래그 앤 드롭 기능 추가 게임 진행 중 서브메뉴 클릭에 대한 처리 3. 아군 타워의 체력 시스템 구현 3주차 8주차 1. 적군 기본, 보스 몬스터 구현 2. 아군 타워의 공격과 적군의 충돌체크 적군 유닛 생성에 대한 각본을 프로그램에 입력 보스 몬스터의 아군타워 공격 구현 4주차 9주차 10주차 5주차 1. 실제 게임 시작 과 종료 처리 / 종료 전 결과 점수 화면 2. 밸런스 조절 후 10주차에 최종 점검 및 릴리즈 메뉴 구현 적군 체력게이지 렌더링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자체 평가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B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C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