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총은 사기입니다(가제) 2014180019박상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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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총은 사기입니다(가제) 2014180019박상윤

목차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자체 평가

게임 컨셉 장르: 2D 횡스크롤 슈팅 게임 게임명 : 총은 사기입니다(가제) 기본 맵은 메이플이미지 +다양한 게임몬스터를 사냥

개발 범위 주요 요소 설 명 맵 사냥 스테이지, 캐릭터 총을 무기론 한 캐릭터 표시. 애니메이션 총 쏘는모션,걷기,점프 , 적 몬스터의 모션구현 컨트롤 캐릭터이동, 총쏘기 사운드 오프닝 사운드,타격소리,각종 행위 사운드삽입

게임 실행 흐름 간단한 설명 후 게임 시작을 눌러 게임 스테이지를 간단한 설명 후 게임 시작을 눌러 게임 스테이지를 실행한후, 해당맵의 몬스터를 다 처치하여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가는 형식.

개발 일정 기간 내용 설명 1주차~2주차 리소스 수집, 스테이지 구현 1.리소스 수집 2.기본적인 지형 코딩 3~4주차 몬스터,캐릭터구현 1.캐릭터와 몬스터를 프로그래밍적으로 구현 5~6주차 몬스터 캐릭터간의 상호작용 구현 1.전체적인 게임의 틀을 마무리 긋는단계 7~8주차 보스 몬스터 구현 패턴을 가진 보스 몬스터구현 9~10주차 부족한 점 보완 제작 후 아쉬운 점을 보완

자체 평가 평가항목 평가 발표자료에 포함하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D 게임컨셉이 잘 표현 됐는가?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C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 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고, 측정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