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Term Project 학번 : 2006180030 이름 : 오민형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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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 Term Project 학번 : 이름 : 오민형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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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 Term Project Game Concept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 실행 흐름 방향키로 이동 ! 상태 표시 창 용사 적 캐릭터 ( 먹이 ?) 주인공 뒤에 또 따른 용사가 나타난다 ! 충돌 ! 얜 아웃.. ㅠㅠ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 실행 흐름 보스 등장 ! ( 늘어날수록 속도 UP!) 충돌한 용사는 장렬히 전사.. ㅠㅠ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 실행 흐름 보스.. 보스를 잡게 되면 Stage Clear !! BUT!! 용사가 맵 밖으로 떨어지거나 장애물에 충돌하면 Game Over !! 으악 !! 헉 !!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게임엔진 Term Project 개발 범위 내용범위 맵 Stage 1 의 1-1, 1-2, 1-3 구현 ( 숲 속 ) 캐릭터 컨트롤러키보드의 화살표키로 캐릭터의 4 방향 이동 게임 코어 기능적 캐릭터 또는 장애물과의 충돌 구현 코인 100 개 달성 시 캐릭터의 Life 가 증가 주인공이 증가 할수록 속도 증가 모델링용사 ( 주인공 ), 적 캐릭터 ( 슬라임, 킹슬라임, 고블린 등 ), 장애물 ( 바위, 나무 등 ) 게임 난이도난이도 : Stage 가 증가 될수록 모아야하는 용사가 많아짐 용사가 늘어날수록 속도가 증가됨 Stage 가 증가 될수록 장애물의 숫자도 많아짐 사운드충돌음, 캐릭터 이동음, 배경음 등 애니메이션캐릭터 이동, 몬스터 이동, 충돌시 몬스터가 팅겨져나가는 애니메이션 등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게임엔진 Term Project 주 단위 개발 일정 9. SEPTEMBER SunMonTueWedThuFriSat 1 차 프로젝트 발표 자료 작성 / 발표 준비 1 차 프로젝트 발표 / 개발 준비 10. OCTOBER SunMonTueWedThuFriSat 캐릭터 및 맵 디자인 제작 및 복사 메인 화면 구현 / 맵화면 및 캐릭터 화면상에 띄우기 키보드를 통한 주인공 캐릭터 이동 구현 및 적과의 충돌 구현 2 차 프로젝트 발표 11. NOVEMBER SunMonTueWedThuFriSat 캐릭터가 맵 밖으로 나갈 때의 떨어짐 구현 / 점수 구현 보스 캐릭터 / 장애물 구현 Stage1-1 을 구현 Stage1-2,1-3 구현 / 사운드 추가 12. DECEMBER SunMonTueWedThuFriSat 최종 프로젝트 발표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