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nge of the Zombie:2차 발표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2D 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학과 : 게임 공학과 학번 : 이름 : 최우진.
Advertisements

2D 게임 프로그래밍 1 차 프로젝트 배태민. 목 차목 차 ◎ 게임컨셉 ◎ 게임플레이 ◎ 개발범위 ◎ 개발일정.
게임엔진 Term Project 학번 : 이름 : 오민형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게임 엔진 Term Project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 돌팔이지만 괜찮아 학번 : 이름 : 연보영 학번 : 이름 : 연보영.
1차 발표: Control Artist 학번: 이름: 서민성.
Time PORTAL Team goldenbeach 지도교수 확인 지도교수 : 이대현 이진우
게임 기획 1강 게임 기획자란?.
게임 엔진 : 프로젝트 PPT_3 참참참 김 현 원.
Java 프로그래밍 - 팩맨(Pacman) -
3D Project Cloud Warcraft 박 종 선.
Revenge of the Zombie:1차 발표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1차 발표 김대현.
전광판 어플 크레파스통 도상미 박아란 이민영.
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강병욱.
Eclipse 를 이용한 네트워킹 퍼즐 게임 “Scrambled Net” 담당 교수님 전진우 교수님 최은아.
3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학번: 이름: 주창환.
2D 게임 프로그래밍 이 진 수 제목 : 이 노래의 제목은 무엇인가?.
2d 게임 프로그래밍 galaga 유진명.
게임 엔진 1차 프로젝트 발표 조주열.
1차 프로젝트 발표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최종 발표 학번: 이름: 박기범 학번: 이름: 정영옥.
15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모형 제작 및 발표.
Copy TASTING -MAN Pac-man.
OPENGL Project 계획서 (알카포네의 다이어트)
The Guardian 거점 방어형 타워 디펜스 게임 게임공학과 변경민 CONTENTS A 게임진행모습A
2DGP 2차발표 유창민.
Project Sword&Shield with Hundred
2D게임 프로그래밍 1차 발표 자료 정재훈.
USN(Ubiquitous Sensor Network)
볼링게임 시스템 3조 오지연, 손수경.
좀비생존카드게임 좀비어택By 단재학교.
2D Game Programming Project 1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홍길동.
인체 대 탐험 3D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2D 게임 프로그래밍 BUBBLE BOBBLE 제민경.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스틱 파이터 Stick Fighter 박하은.
2D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총은 사기입니다(가제) 박상윤.
게임 기획 13강 밸런스 디자인.
P.S.S 3G 60% 비시바시 프로젝트 10월 21일 (월요일) 밀어서 잠금해제.
기초디자인 과제 영화포스터 & 드라마 타이틀 김지수.
ITQ 정보기술자격 국가공인 Excel 2007 Ⅱ 함수- 15회차 강사 : 박영민.
2D게임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배태민.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모바일 주문 프로그램 )
프로젝트 1차 발표 , 2D 게임 프로그래밍 이승철 안녕하세요.
게임공학과 장민석.
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안내 및 형식 학번: 이름: 김경우.
늑대인간 황 보 선.
3차 발표: 양궁 게임 학번: , 이름: 조형윤, 박지훈.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발 록 런 김대호.
애니메이션 제작 기법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임희영.
FINAL FANTASY XIV_2D.ver
위모트를 사용한 교통 정리 게임 김순경의 로망 3차 발표! 김영채.
가둬라 버블버블! 터트려라 팡팡!.
Animating Pictures with Stochastic Motion Textures
1차 발표: 낚였다 !! 학번: 이름: 배상하.
2D game programing 게임공학과 임종현.
2D 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박태언.
2D 게임 프로그래밍 제안서 김보명.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Air Clear 심석용.
학번 : 이름 : 김종걸.
Spiritual Soul 3 학번: 이름: 김은기.
멀티미디어 활용 -플래시 CS3 류 정 남.
학번: 이름: 견정수 학번: 이름: 장성우 학번: 이름: 조재훈
OpenGL 프로젝트 「링 통과하기」 게임&멀티미디어 이인석.
2D Game Programming 1차 발표 배강산.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TANK TANK 팀명 땅크로 밀어부리 것소 팀원 학번 이름 역할 204?? 류소준 프로그래밍 이진홍 그래픽
플래시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홍보용CF) Lee Sunghoon 1.
플래시MX2004 디자인스쿨 Chapter 11. 플래시와 사운드.
Chapter 11. 문서 인쇄 및 파일 형식.
Presentation transcript:

Revenge of the Zombie:2차 발표 학번: 2004180038 이름: 장영구

게임 컨셉 제목 : Revenge of the Zombie ( 좀비의 복수 ) 장르 : 3인칭 액션 게임 컨셉 특징 : -> 플레이어가 좀비가 되어 인간을 공격한다! -> 유혈이 낭자하는 호러틱한 분위기 ->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 기술 특징 : -> 일정한 시야와 패턴을 가진 적 -> 스타일리쉬한 슬로우 모션 어택 -> 캐릭터를 다이나믹하게 따라다니는 카메라

개발 범위 진행 내용 개발 요소 진행 내용 계획 범위 캐릭터 ( 좀비, 인간 ) 좀비 구현, 인간 ( 찾는중 ) 좀비, 인간 1 이상 스테이지 맵 1개 스테이지 구현 1개 스테이지 이상 이펙트 효과 미구현 피 효과, 체력 효과 사운드 효과 타격음, BGM 효과 UI 메뉴, 점수 카메라 효과 구현 3인칭, 자동 줌인 줌아웃 광원 효과 흑백톤의 붉은색 강조 충돌 건물, 캐릭터 충돌처리완료 OPCODE 사용 건물, 캐릭터,카메라 슬로우 공격에 따른 효과 완료 슬로우 애니메이션 효과 적 AI 및 시야 반응만 가능 이동 및 시야확보

게임 흐름 맵 위에 등장하는 우리의 주인공 좀비

게임 흐름 이곳 저곳을 움직이며 인간을 찾습니다.

게임 흐름 인간 발견!

공격! 공격! ( 맞게되면 화면이 점점 붉어집니다 ) 게임 흐름 공격! 공격! ( 맞게되면 화면이 점점 붉어집니다 ) ( 타격시에는 잠시 붉은 빛이 깜박입니다 )

게임 흐름 죽었네요.. ㅠㅠ

UI 추가, 이펙트 추가, 디버깅, Install Package 개발 일정 일정 할일 1주차 ( 3월 22일 ~ 3월 28일 ) 리소스 검색 ( 완료 때까지 찾음 ) 1차 발표 2주차 ( 3월 29일 ~ 4월 4일 ) 게임 레벨 디자인, 캐릭터 띄우기 3주차 ( 4월 5일 ~ 4월 11일 ) 레벨 디자인, 애니메이션 동작, 지형 띄우기 4주차 ( 4월 12일 ~ 4월 18일 ) 카메라 따라다니기, 슬로우 효과 2차 발표 5주차 ( 4월 19일 ~ 4월 26일 ) 충돌 체크, 광원 효과 6주차 ( 4월 26일 ~ 5월 2일 ) 충돌 체크, 광원 효과, 적 패턴 구현 7주차 ( 5월 3일 ~ 5월 9일 ) 적 패턴 구현, 시야 구현, 미흡한 부분 보완 3차 발표 8주차 ( 5월 10일 ~ 5월 16일 ) 메뉴 화면, 카메라 보완 9주차 ( 5월 17일 ~ 5월 23일 ) UI , 이펙트 효과 10주차 ( 5월 24일 ~ 5월 30일 ) UI 추가, 이펙트 추가, 디버깅, Install Package 11주차 ( 5월 31일 ~ 6월 6일 ) 최종 테스트 최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