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1차 발표 2011180007 김대현
게임 컨셉 High Concept - 차례차례로 나오는 적들을 격파해 보스까지 격파하는 게임 핵심 - 드래곤 플라이트와 같은 횡스크롤 + 일정 점수 이상시 보스 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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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실행 흐름 → 차례로 나타나는 적 캐릭터들을 격파 보스 출현!
게임 실행 흐름 적을 격파하면 아이템이 나온다 → 먹으면? 한번에 발사할 수 있는 총알 수가 늘어난다
게임 실행 흐름 보스의 hp를 0으로 만들자!
개발 범위 내용 범위 맵 하늘, 땅 캐릭터 컨트롤러 좌우상하이동 & 폭탄 게임 중요 기능 하늘, 땅 캐릭터 컨트롤러 좌우상하이동 & 폭탄 게임 중요 기능 플레이 캐릭터와 적 캐릭터 간의 충돌 구현 일정 점수 이상일 시 보스의 등장 구현 플레이 캐릭터가 적 캐릭터를 부쉈을 시 점수 상승 및 필살 게이지 참 플레이 캐릭터와 보스가 총알을 발사한다 모델링 플레이어블 캐릭터 2종, 보스 2종, 적 2~3종 게임 난이도 점수가 높아질수록 한번에 나오는 적의 수가 증가 사운드 맵 별 2종 애니메이션 플레이캐릭터 4종(왼,오른,보통,폭탄) 적캐릭터 1종 보스캐릭터 2종( 등장, 죽음 )
개발 일정 10월 11월~12월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4~ 19 프로젝트 발표 자료 작성/ 계획 수립 20~ 26 1차 프로젝트 발표( 20 )/ 관련 스프라이트 수집( 21~25 ) 28~11/2 맵 이동 구현/ 캐릭터 렌더링 시작 ( 플레이어, 적, 보스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0월 마지막과 동일 3~9 총알 패턴 구현 10~ 16 총알 충돌 구현/ 2차 프로젝트 발표 17~ 23 적 캐릭터 패턴 구현 24~30 사운드 추가/ 추가해야 된다 여겨지는 부분 추가 12월 추가/ 최종프로젝트 발표 10월 11월~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