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기근대미술B (5.인상주의 ~ 7.후기 인상주의)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동원빌딩 6 층 ( 주 ) 성호엔지니어링 內 / TEL : 02) , FAX : 02) home-page : 담당 : 김 장.
Advertisements

내가 존경하는 인물 6 학년 3 반 이윤택 빌게이츠 빌게이츠는 ??? 미국의 기업가. 본명은 윌리엄 헨리 게이츠 3 세 (William Henry Gates III) 이며, 1955 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변호사의 아들로 태어났다 년 레이크사이드스쿨.
I. 우주의 기원과 진화 I-1. 우주의 기원 1. 허블 법칙과 우주의 팽창. Where do we come from? What are we? Where are we going? Gauguin, Paul 1897.
“ 여성에게 입힐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옷은 사랑하는 남자의 두 팔이다. 이 행복을 찾지 못한 이들을 위해 내가 있다 ”
트린은 매트릭스에서 사이퍼 와의 통신도중 도청의 위험을 감지한다. 그리고 곧 밀어닥친 경찰. 그러나 트린은 태연한 데... 그녀의 놀라운 액션은 영 화에 대한 기대를 갖게하기에 충분했다. 영화의 전환점이 되는 장면 ! 바로 네오가 빨간 약을 선택하여 진실을 파헤치려고.
밸류업 매출정산서비스 소개자료 밸류업베스트㈜ ㈜미리내에셋 노 송 주
 신용카드매출 즉시결제사업 과 함께하는. 매출대금 즉시결제 당일 오전 8 시까지 카드 매출 발생 시, 당일 11 시 매출 대금 즉시 결제 신용카드사별로 가맹점 매출분에 대한 결재일이 3, 5, 7 일 이후 또는 월별 4 회 지급방법의 차이가 있어 매출대 금을 수금하는.
신문방송학과 김명엽 신문방송학과 박수빈 경쟁광고 비방과 비교의 아슬아슬한 경 계.
3. 형태지각. Hokusai - Thirty-six Views of Mount Fuji : Southerly Wind and Fine Weather Fig. 3.1.
인공지능과 예술 <PUBLIC ART 5월호> 뇌 과학자 김대식
반 고흐 뮤지엄과 함께하는 빈센트 반고흐 체험전
예술의 이해 8 낭만주의, 상징주의.
돈 예술가들이 말하는 직업에 관한 조언.
국어국문학과 김진선 문하나 이슬비 이혜리 황명지
피카소에 대한 간단한 고찰 이성혁.
2013 TLBU Global Educational Program in Paris. 안 내
Korea Logistics Center, Panama
승진제도 승진의 개념 및 중요성 직급체계 승진제도 개선안.
Radio 4의 청취자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고 싶으세요? 몇 년 전, PM은 청취자 전문위원단을 출발시켰습니다
Conversion of Saint Paul
Edgar Degas, My favorite Artist
I was born on July 19th, 1834, in France.
실패를 걱정하지 말고 부지런히 목표를 향하여 노력하라.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을 것이다.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온다.
6장 정보검색의 실제.
테마로 읽는 서양미술사 21강 후기인상주의(2) : 쇠라, 반 고호 담당교수 : 권 용 준(한국디지털대학교 교수)
낭만주의 (Romantic Era).
*음악은 미술관 전경을 먼저 보신 후 자동으로 나옵니다 *
제 2 절 디자인사 * 근대 디자인사: 19세기말에서 20세기 중반까지의 디자인 경향 운동 국가 특징 창시자/작가 미술공예운동
Multimedia Programming 11: Histogram Equalization/ Image Halftoning
시각심리학 형태지각 담당교수: 홍우평.
Multimedia Programming 11: Point Processing 6
모던한 삶의 회화: 마네와 그의 추종자들의 미술에 나타난 파리 중부대학교 대학원 사진영상학과 3학기 과정자 : 김 홍찬
압생트 (ABSENTE) F I N E L I Q U O R K O R E A
전자세금계산서 회계연동 1-1. Bizbill 자료 i-plus로 회계연동 ※ Bizbill자료 다운로드
제9강 – 프랑스 사회 읽기 : 인종주의 Racisme
#16. 수익률 분석 수익률 분석 수익률 계산법 1 경제성분석 입문 2 돈의 시간적 가치 3 경제적 등가 4 이자공식 5
바 로 크 미 술 (17세기) 전남 보성율어중학교 맹 범 호.
인문학 산책 나는 욕망한다 고로 존재한다 색깔있는 그녀의
서양미술 감상 (19세기 근대 미술 : 회화) 진주제일중학교 이 명 균.
기독교적 교육과정의 이해와 운영 기독교학교 경영관리과정 연수회 이 정미.
19세기근대미술A (1.고전주의 ~ 4.사실주의) 전남 보성율어중학교 맹 범 호.
샬럿 브론테: 제인 에어(1847년). 샬럿 브론테: 제인 에어(1847년) 1944년 오손 웰스.죠엔 폰테인.
선교와 돈! Paul C Baek-SGP.
죠르주 쇠라 (Georges Pierre Seurat) 생애 : 1859년 12월 2일 년 3월 29일 출생지 : 프랑스 파리
물류공동화 전북대학교 김 선곤.
다중지능 검사 질문지 다중지능 검사 각 문항을 읽고 해당 번호를 맨 아래 답안지에 표시하세요.
미술과 비평 감상 후기인상주의.
Pierre Cardin 사장님, 외출 조 김수진, 박종복 오성진, 문유진.
GALLERY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19세기근대미술B (5.인상주의 ~ 6.신인상주의) 대광여자고등학교 임 홍 순.
2013 세계에너지총회 대구유치제안
2014년 1학기 미술과 문명 시험 예상문제.
6강 낭만주의(1) : 낭만주의 예술의 형식과 로댕의 작품세계
3장 동물분류학의 발달과정과 분류사상 생 명 과 학 과 동물생태학 실험실.
코리아 맨파워 입문교육
Smart Solution for a Green World 차세대 에너지, 신소재 분야를 선도하는 삼성SDI에서
‘11 전주카리타스봉사단 공감 워크숍 일시: (토) 장소: 초남이 성지 (사)전라북도자원봉사종합센터 서병철.
2강 제의. 신화 2.1. 제의 2.2. 신화.
비교문학의 실제 1. 비교문학의 실제 1 비교문학 비교문학의 실제 1 머리에 1 비교문학의 방법이 영향연구와 대비연구로 크게 나누어짐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전자가 사실관계를 바탕으로 한 실증적 방법이라 한다면, 후자는 문학간의 유사성을 대비하여 그 보편성의 원리를.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함께 뛰며 소통하자.
비교문학 양혜경 교수.
13과 언어와 뇌 신경환.
혼색 color mixture.
상가분양 사업계획서.
제3장 상담과 특별계시 허정 교수.
51PPT模板网 搜集整理 GALLERY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제13강 의사소통장애 유형별 임상보고서 작성 (2)
부르주아 시대의 도래 - 19세기 부르주아 가족 문화의 탄생
▶ 평생교육 기획과 운영 평생교육의 개념 및 이해 평생교육의 개념 및 이해 평생교육사 교육과정.
소수자로서의 재일동포 -민족교육을 중심으로- 행정학과 1조
Presentation transcript:

19세기근대미술B (5.인상주의 ~ 7.후기 인상주의) 전남 보성율어중학교 맹 범 호

마네 모네 드가 르누아르 피사로 시슬레이 5. 인상주의 (Impressionism) 물체의 고유색을 부정하고 빛에 따라 변하 는 순간적인 느낌을 포착하여 그림 마네 모네 드가 르누아르 피사로 시슬레이

마 네 (Edouard Manet) (1832~1883, 프랑스)

마네 : 피리부는 소년

마네 : 풀밭 위의 식사

모 네 (Claude Monet) (1840~1926, 프랑스)

모네 : 해돋이 인상

모네 : 수련

드 가 (Edgar Degas) (1834~1917, 프랑스)

드가 : 발레

드가 : 발레 연습

르누아르 (Auguste Renoir) (1841~1919, 프랑스)

르누아르 : 목욕하는 여인들

르누아르 : 독서하는 소녀

르누아르 : 테라스에서

피 사 로 (Camille Pissarro) (1830~1903, 프랑스)

피사로 : 석양

피사로 :

시슬레이 (Alfred Sisley) (1839~1899, 프랑스)

시슬레이 : 홍수

시슬레이 :

쇠라 : 그랑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시냐크 : 항구 6.신인상주의(Neo-Impressionism) 색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파레트에서 혼 합하지 않고 점묘법으로 표현 쇠라 : 그랑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시냐크 : 항구

쇠 라 (Georges Pierre Seurat) (1859~1891, 프랑스)

쇠라 : 그랑쟈트 섬의 일요일 오후

쇠라 : 수욕

시 냐 크 (Paul Signac) (1863~1935, 프랑스)

시냐크 : 항구

시냐크 : 항구

세잔 : 붉은 조끼 입은 소년 고흐 : 자화상, 해바라기 고갱 : 타이티의 여인 7.후기인상주의(Post Impressionism) 인상파 화가들이 물체의 외부 색채에 너무 집착하는데 반발하여 물체의 본질 파악과 주관적, 개성적 표현을 중시함 세잔 : 붉은 조끼 입은 소년 고흐 : 자화상, 해바라기 고갱 : 타이티의 여인

세 잔 (Paul Cézanne) (1839~1906, 프랑스)

세잔 : 붉은 조끼 입은 소년

세잔 : 파이프를 문 남자

세잔 : 정물

고 흐 (Vincent Van Gogh) (1853~1890, 네덜란드)

고흐 : 해바라기

고흐 : 자화상

고흐 : 석양의 버드나무

고흐 : 감자 먹는 사람들

고 갱 (Paul Gauguin) (1848~1903, 프랑스)

고갱 : 타이티의 여인들

고갱 :

고갱 :

19세기미술감상B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