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t ES Concept Presentation Sogang Game Education Center ADIUTOR 박민수
Table of contents 1.게임 개요 3.게임 진행 2.게임 특징 4.게임 세부 내용 -장르 -배경 -제작 방향 -시나리오 -게임 목표 3.게임 진행 -기본 진행 -스테이지 -게임 레벨 2.게임 특징 -라이프 컨셉 -근접 공격 -모드에 따른 보상 차별 4.게임 세부 내용 -UI 컨셉 -게임 조작 방법 -그래픽 컨셉 -사운드 컨셉 -타이틀 화면 -캐릭터 선택 화면 -화면 구성 및 컷 씬. -이미지 구성 및 크기 -플레이 예상도 -진행 플로우 차트 -인터페이스 플로우 차트
1.게임 개요 - 장르 : 횡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 Fly Boy 앱 Ex) Tengai
1.게임 개요 - 배경 : 하이브리드(SF + Fantasy) SF Fantasy Ex) 타카마치 나노하 Ex) 페이트 캐스터
1.게임 개요 - 제작 방향 Ex) 횡스크롤 슈팅 게임 Ex) 미소녀
1.게임 개요 - 시나리오 우주를 정복하려는 악당들이 마침내 지구에 도착함. 이 녀석이 대장!
1.게임 개요 - 시나리오 적의 미인계에 넘어가 무력하게 잡혀간 남자들과 점령당한 지구 Ex) 무력하게 잡혀간 남자
1.게임 개요 - 시나리오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해 일어선 여자들 VS Ex) 주인공 캐릭터 Ex) 악당
1.게임 개요 - 게임 목표 이게 진짜 목적! 지구 구출은 덤! 적에게 잡혀간 남자들과 점령당한 지구를 구하라! Ex) 무력하게 잡혀간 남자들 Ex) 점령당한 지구 이게 진짜 목적! 지구 구출은 덤!
2.게임 특징 - 라이프 컨셉 피격시 따로 지정된 라이프 게이지가 깍이기보단 캐릭터 외양의 변화로 라이프가 깍여 나감을 디스플레이 함
2.게임 특징 - 근접 공격 여타 종스크롤 슈팅 게임에서의 차지샷을 근접 공격으로 변경. 내 남자 어디에 숨겼냐
2.게임 특징 - 모드에 따른 보상 차별 아이고 맙소사 난이도에 따른 스테이지 클리어 시 뜨는 컷 씬의 차별화. 어려울수록 좀더 퀄리티와 노출도가 높은 보상 컷 씬을 볼 수 이음. 아이고 맙소사
3.게임 진행 - 기본 진행 Ex) 잔 몹 Ex) 중간 보스 Ex) 스테이지 보스
-배경 특성과 설정상 우주선 안이 상정될수 있음 3.게임 진행 - 스테이지 (바뀔 여지가 있음) 스테이지 1 스테이지 2 스테이지 3 Ex) 숲 속 Ex) 하늘 Ex) 우주 -지구상임을 나타낼 수 있는 배경. -숲 속. 바다 위. 도심 등등 -대기권임을 나타낼 수 있는 배경. -구름 위. 오로라가 펼쳐진 곳 등등 -우주임을 나타낼 수 있는 배경. -배경 특성과 설정상 우주선 안이 상정될수 있음
3.게임 진행 - 게임 레벨 NORMAL MODE HARD MODE INSANE MODE 공격력100% 공격력80% 공격력60% NORMAL MODE HARD MODE INSANE MODE
4.게임 세부 내용 - UI 컨셉 - 세부 적용 내용은 별도의 토론 필요 플레이어 보유 목숨 게임 내 등장하는 적 NPC 점수 캐릭터 현재 사용 가능 필살기 횟수 캐릭터 플레이어 보유 목숨 게임 내 등장하는 적 NPC 캐릭터의 공격 이펙트 적 NPC의 - UI 컨셉 보유 목숨이 제거 없더라도 연속해서 플레이 가능한 횟수 점수 - 세부 적용 내용은 별도의 토론 필요
4.게임 세부 내용 - 그래픽 컨셉 적 NPC와 그에 비롯되는 것은 캐릭터에 비해 탁한 색상을 이용한다. 기본적으로 화려함을 모토로 함 캐릭터와 캐릭터에서 비롯된 것은 밝은 톤의 색감을 이용해 적 NPC와 겹쳐 있을 시 명확하게 자기 캐릭터임을 구분 가능하게 한다. 배경은 가장 탁하게 하여 특별히 눈에 띄게 하지 않는다.
4.게임 세부 내용 - 게임 조작 방법
4.게임 세부 내용 - 사운드 컨셉 - 오프닝 음악 : 장난기가 넘치는 활발한 음악 - 캐릭터 선택 창 음악 : 은은히 깔리는 힙합 - 일반 스테이지 음악 : 밝고 경쾌한 음악 - 보스 스테이지 음악 : 비트성이 강한 락 혹은 메탈
4.게임 세부 내용 - 타이틀 화면 Erotic Shooting♥ 게임 시작 옵션 제작자 게임 종료
4.게임 세부 내용 - 캐릭터 선택 화면 캐릭터 이미지 캐릭터 능력치 캐릭터
4.게임 세부 내용 - 화면 구성 및 컷 씬 3215483 CREDIT : 1
4.게임 세부 내용 - 게임 진행 이미지와 컷 씬 구성 및 크기. -화면 구성 : 전체 사이즈 1024 x 600 적 NPC크기 : 다양 기타 세부 사항 조정은 차후 -컷씬 구성 : 전체 사이즈 1024 x 600 -컷씬 등장 : 오프닝 스테이지 보스 등장 전 스테이지 클리어 후
4.게임 세부 내용 - 플레이 예상도(보스 등장 시) 3215483 CREDIT : 1
4.게임 세부 내용 - 진행 플로우 차트 게임 시작 아디우토 로고 2기 로고 메인 타이틀 게임 시작 옵션 크레딧 종료 싱글 플레이 캐릭터 선택 실패 엔딩 스테이지 선택 다음 스테이지 …… 성공
4.게임 세부 내용 - 인터페이스 플로우 차트 게임 시작 아디우토 로고 2기 로고 메인 타이틀 게임 시작 옵션 크레딧 종료 플레이 옵션 화면 제작자 이미지 엔딩 창/전체화면 사운드
♥ 감 사 합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