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대 탐험 3D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2002181032 이성진
목 차 게임의 컨셉 게임의 핵심 메카닉 게임의 구현범위 게임의 흐름 게임의 실행 게임 개발 일정
1. 게임의 컨셉 제목 : 인체 대 탐험3D 게임의 목표: 신체 장기에 있는 기생충과 암세포를 모두 없애자. 게임의 목표: 신체 장기에 있는 기생충과 암세포를 모두 없애자. 플레이어는 신체에 투입되는 나노머신을 조정하여 각종 병 및 세균들을 없앤다.
2.게임의 컨셉 나노머신을 이용한 미션 해결식의 레이싱 게임을 만들 것이다. 게임의 전체적 조작을 익히기 위함. 임의적으로 생기는 도넛 모양의 링 속을 차례대로 통과한다.
2.게임의 핵심 메카닉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른 자연스러운 카메라의 움직임 캐릭터와 맵과의 자연스러운 충돌처리 위치를 이용한 방향의 전환이나 위치이동이 아닌 힘과 속도를 이용한 위치이동
3.게임의 구현범위 마우스와 키보드의 입력에 따른 이동. 레이싱 미션을 위한 타임 어택. 자연스러운 카메라 워킹을 이용한 새로운 카메라 클래스. 통과할 링의 적절한 생성 및 자연스런 소멸
4.게임의 흐름 시작 Game Start Clear?? 메뉴화면 Next Stage Yes Load & save No 종료
5. 게임의 실행 게임은 나노머신 한 대가 나오는 것으로 시작이 됨. 스타드를 알리는 신호와 동시에 시간이 빠르게 흘러감. 링이 켜지는 순서대로 링을 통과하면 됨. 클리어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5.게임의 실행 녹색 : 캐릭터 빨간색:통과해야 할 링. 파란색: 통과해야 할 순서
6.게임 개발의 일정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 7주 8주 9주 10주 11주 발표(1,2,3,4) 물리& 충돌 프레임워크 리소스수집 특수 효과 게임내의 요소 오류수정
감사합니다.